만약 제가 생각이 바뀌면, 주문을 취소할 수 있나요?

고멕서스 주문을 진행하지 않는다는 소식을 듣게 되어 유감입니다! 저희에게 기회를 주셔서 감사합니다. 이에 대한 도움이 필요하면 주문 번호와 함께 gomexuskr@naver.com으로 이메일을 보내 고객센터에 문의하십시오.

사이즈/컬러를 잘못 주문했거나 배송지 주소를 잘못 사용했는데 어떻게 변경하나요?

1:1 톡톡/gomexuskr@naver.com 이 메일로 문의 하시면 됩니다. 주문 정보를 변경할 수 있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.

반품이나 교환 정책은 어떻게 되나요?

배송 후 60일 이내에 받은 제품이 문제가 있거나 마음에 들지 않은면 저희는 문제 해결이나 반품, 교환 절차를 도와드리겠습니다. 반품 또는 교환을 받으려면 제품이 깨끗하고 사용하지 않은 상태이며 원래 포장에 들어 있어야 합니다.

*참고: 각인서비스 받은 제품은 반품, 교환이 불가합니다.

반품이나 교환은 어떻게 시작하나요?

반품 또는 교환을 시작하려면 주문 번호와 함께 1:1 톡톡/gomexuskr@naver.com으로 문의하시면 됩니다. 반품 주소 보내드리겠습니다.저희가 제품을 받은 후 환불을 진행하거나 교환 제품을 보내드리겠습니다.

반송 배송비는 제가 부담해야 하나요?

받은 제품에 품질에 문제가 있으면 반품 배송비는 저희가 부담하겠습니다. 그렇지 않으면 반품 배송비는 고객님이 부담합니다.

반품에 대한 환불은 언제 받을 수 있나요?

저희는 반품을 받은 후 환불을 진행겠습니다.환불 처리 시간은 각 은행에 따라 보통 당일 처리완료입니다.